J+플러스 장로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.
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지는 만남이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더하는 축복과 기쁨이 있기를 소망합니다.
J+플러스 장로교회는 2019년부터 워싱턴주 북부지역에 개척을 위해 준비했습니다. 코비드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2021년 10월 첫주를 시작으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루신 사역의 3대 원칙(가르치고, 치유하며, 전파하는)과 이 땅에 명령으로 주신 3대 사역(모든 민족으로 제자삼고,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으로 세례를 베풀며, 가르쳐 지키게 하라)을 비전으로 삼고 시작됐습니다.
J+플러스 장로교회는 앞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잃어버린 분들을 회복시키고, 예수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분들께 그분을 영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. 그러므로 이민 사회와 한인교회 앞에서 바른 교회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.
J+플러스 장로교회 홈페이지 방문을 계기로 예수 그리스도와 나아가 교회와 더 가까워지길 원합니다. 교회를 찾고 계시거나, 아직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분이라면 J+플러스 장로교회로 초대합니다. 저희 공동체와 함께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새로운 삶이 시작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늘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기쁨과 은혜, 소망과 사랑이 삶에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.